건강한 생활

시노텍스 마스크 솔직후기 (필터교체형/숨쉬기편한 패션마스크)

docall 2022. 12. 22. 17:16
반응형

 

코로나19 이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매일 같이 새 마스크를 쓰고 버리는 일이 반복되고 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일회용 마스크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빨아쓰는 마스크를 알아보게 되었다. 

 

 

그러던 중 발견한 게 바로 시노텍스 마스크다. 우선 디자인이 일반 KF94 마스크와는 다르게 생겼고 필터 교체형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중요하게 생각했던 숨쉬기 편한 마스크라는 점이 매력적이었다. 그럼 이쯤에서 시노텍스 마스크 실제 구매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다.

먼저 배송 상태는 양호했다. 박스 포장된 채로 안전하게 도착했고 주문한지 이틀 만에 받아볼 수 있었다. 

 

 

구성품은 본체 1개와 추가 필터 2장, 귀끈 조절 클립 4개, 사용 설명서 및 품질 보증서 각 1부씩 총 5가지로 이루어져 있었다. 

 

참고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인데 나는 무난한 블랙 컬러를 선택했다. 사이즈는 S(소형), M(중형), L(대형) 세 가지이고 성인 남성 기준으로는 L사이즈가 적당하다고 하여 그걸로 골랐다. 

 

 

직접 착용해보니 확실히 기존에 쓰던 다른 마스크보다는 가볍고 편했다. 소재 자체가 얇고 가벼워서 그런지 얼굴에 착 감기는 느낌이랄까?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었다. 다만 코 지지대 부분이 살짝 뜨는 경향이 있어 아쉬웠다. 이건 개인별 차이가 있으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다. 또 하나 만족스러웠던 점은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물론 완전히 건조시킨 뒤 써야 하고 최대 30회까지만 권장한다고 하니 주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아쉬웠던 점은 가격대가 다소 높다는 것이다. 장당 3,000원 정도이니 부담스러운 수준이긴 하다. 그래도 현재 이벤트 기간이라 50매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