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플 생활

제네틱 씬크로(Synchro)와 이무노(Immuno) 크림의 효능(피부재생, 피부영양, 보습유지, 피부면역개선, 여드름, 뾰루지, 아토피, 염증, 악건성, 노화, 손상피부 개선과 회복)

docall 2023. 1. 16. 03:30
반응형

 

제네틱 씬크로(Synchro)는 프랑스 라보떼 박사에 의해 화상치료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세포 생물학을 기초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제품이 개발된 지는 약 40년이 되었다. 

 


제네틱 씬크로(Synchro)는 피부 세포 기저층에 영양이 전달되도록 하여 면역력을 증강시켜 피부가 건강해지도록 한다.

 


피부가 극도로 예민하고 붉은 피부, 아토피가 심한 악건성 피부, 노화피부, 화상이 심해 피부가 손상된 사람 등 피부의 재생이 필요한 사람에게 빠르게 회복되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피부에 염증이나 보이지 않는 상처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러한 피부에 재생력과 회복력을 끌어올려주는데도 도움이 된다.

 


건성피부라서 기초라인(토너, 에센스, 수분크림)부터 영양크림까지 잘 발랐음에도 불구하고 조금 있으면 바로 건조해지는 피부에 제네틱 씬크로(Synchro)로 마무리해 주면 완벽하게 보습을 유지해 줄 수 있다.

피부 안에 기초를 잘해놓았기 때문에 피부 안에서부터 광이 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일명 물광효과와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제네틱 씬크로(Synchro)는 리치감이 있어서 일반적인 영양크림 바르듯이 바르면 끈적거리기도 하고 무겁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피부가 지성이면서 건성일 경우가 많고 피부에 트러블도 생길 확률이 놓다. 이런 피부에는 제네틱 씬크로(Synchro)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은 조금 부담될 수도 있다.

제네틱 씬크로(Synchro)가 워낙 리치한 감이 있기 때문이다. 

지성이면서 건성 피부는 잠자기 전에 기초를 잘한 후 제네틱 씬크로(Synchro)를 손바닥으로 잘 문질러서 무겁지 않게 얼굴에 살짝씩 눌러서 얹어주듯이 코팅한 한 후 자면 된다.

 

 

이 제품 찾으시나요?

 

제네틱 씬크로 영양재생크림 50ml, 250ml, 500ml

 

 

제네틱 씬크로(Synchro)를 단독으로 사용하기에 그래도 부담이 된다면 또 한 가지 다른 팁은 제네틱 씬크로(Synchro)와 단짝인 이무노 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

 


제네틱 씬크로의 무거움을 이무노가 완화시켜 주어 뽀송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염증개선에도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다.

A. 일반적인 복합성 피부
제네틱 씬크로와 제네틱 이무노 재생크림을 1:1 비율로 혼합해서 사용한다. 

B. 피부에 뾰루지나 여드름이 조금 났을 때 
제네틱 씬크로와 제네틱 이무노 재생크림을 1:1 비율로 혼합해서 면봉으로 살짝 발라주고 잔다.
아침에 일어나 보면 눈에띠게 작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3일 정도 반복해 주면 흔적 없이 사라진다.

C. 피지 양이 많고 여드름도 아주 심할 경우에는
제네틱 씬크로 1 : 이무노 2의 비율로 섞어서 사용한다.


이무노 크림은 모공 관리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도포하고 10분 정도 경과한 후 얼굴이 조여 오는 느낌이 들 때 물로 씻어내고 기초를 바르면 된다.

T존 부위에 기름이 많은 사람은 이 부분만 도포하고 15분 후 물로 씻어내도 아주 좋다.

 


제네틱 씬크로는 효과대비 가격면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다 할 수 있다.


대용량을 사용하다 보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 너무 기간이 오래되면 얼굴에 바르기 조금 꺼려질 수 있다. 

 

이때는 바디크림과 혼합해서 몸에 발라주면 아주 좋다.

 


특히 아주 건조한 곳에 집중 발라주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 제네틱 씬크로(Synchro)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두면 도움 되는 팁

내가 느끼기에 무거운 제형의 제품을 사용했을 때 피부가 가렵거나 뾰루지가 올라온다. 구매하기 전에 더 많은 정보와 후기를 살펴보고 구매하시길~

혹은 이모노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반응형